칭찬하기 40,551
만족률 99.01%
--
이사는 126팀과 함께~
2015/5/29 21시41분에 송두석님께서 작성하셨습니다
서울125팀
서울120팀
1,375,554  ▲ 71
 전혜란 고객님 ( 2015-04-28 15:36:06 )
저번 이사를 yes2404 명예의전당팀으로 했었기 때문에 저번에 했던 팀에게 연락했더니 일정이 잡혀 있다고 해서 다시 선택하게 된 서울 121팀! 이런말 해도 되는지 모르지만 저번 명예의 전당팀 보다 백배 더 좋았어요 ㅋㅋ 후기 작성같은거 잘안하는데, 서울121팀에게 넘 감사해서 후기 남겨요 1. 이사짐 싸기 아침에 늦잠잤는데 괜찮다 하시고 조금 이따가 다시 올라오셨어요 ~ 귀중품 미리 챙겨라고 하셔서 그거 신경안쓰니 저희가 굳이 집에 있을 필요도 없더라구요 ㅎㅎ 저희 짐 맡기고 이사갈 집에 있었답니다. 그러다가 도시가스 철거 땜에 직원분 오셨는데 저희 대신 정산까지 해주시고 ㅋㅋ 사실 왔다갔다하기 번거롭잖아요~ 2. 청소 정말 꼼꼼히 청소해주시네요 최고! 새로 이사갈 집 도배를 하고 있어서 도우미 분 먼저 오셔서 씽크대부터 청소해주셨는데, 다른 곳은 다 수리했지만 씽크대는 정말 찌든때가 장난아니였거든요 제가 봐도 엄두가 안날정도였는데 환풍기나 씽크대, 가스레인지 기름때나 찌든때가 말끔히 ㅠㅠ 정말 감동이였습니다. 저희 엄마 엄청 깐깐한대 그거보시고 속이 넘 후련하다고 넘 꼼꼼히 잘해주셨다고 칭찬 엄청 하셨어요 ㅎㅎ 짐 들어오기전 한번 청소하고, 짐 들어오는 중간 다시 청소고 마지막엔 스팀으로 쫙!! 완전 깨끗해졌어요~ 중간쯤부턴 신고있던 신발아니고 깨끗한 고무 실내화같은거 신고 청소해주시는데 이런것 하나 다 신경써서 하시구나 싶었어요 ㅋㅋ 3. 배치 & 정리 배치는 제가 원하는 대로 일일이 다 물어가면서 해주셔서 다시 손댈곳이 없을 정도였어요 중간중간 위치 변경하고 싶다고 그래도 싫은 내색 한번없이 흔쾌히 해주셨구요 살림살이 정리는 제가 하는것보다 더 잘하시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커텐, 블라인드, 못 박기 등등 저희 이사가면서... 새로 산 커텐이나 블라인드 다 달아주셨어요 ㅋㅋ 오히려 저희보고 더 달거 있는지 생각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씽크대 경첩 고장난 곳 사와서 달아달라 요청했고, 베란다 샷시 문 작은방, 주방쪽, 앞베란다에 다는 문고리도 사와서 요청했고, 수많은 액자들 위치 꼼꼼히 봐주시면서 다 달아주셨어요 ㅋㅋ 사실 못박고 달고 그러는게 은근 어렵고 힘들더라구요 5. 기타 저희 이사한 집이 여러가지 문제들이 있었는데 봐달라고 하면 그쪽분야도 아닌데도 살펴봐주시고 도배땜에 일정보다 조금 늦어졌는데도 불평한번 없으셨고 마지막 현관까지 정리해주시며 나가시는 모습보며 정말 감사했습니다. 사실 이렇게 오래걸릴 줄 몰랐는데 꼼꼼하게 여러가지 신경써주시고 저희가 이것저것 계속 요청드려서 그랬던거 같아요 저녁까지 힘드셨을텐데 웃으면서 인사하고 가셔서 감동했어요 ㅎㅎㅎ 다음 어디로 이사갈지 몰라도 꼭 서울 121팀으로 하고 싶습니다. 팀원들 한사람 한사람 정말 성의있게 잘해주셨거든요 누구하나 인상쓰지 않고 웃으며 일하셨고 저희 요청도 모두 괜찮다 하시면 해주셨어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어제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번엔
 
2015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KGB물류그룹 | KGB(주) | 예스2404 | 예스2424 | KGB택배 |  KGB안전보관 | YCAP(용달캡) | KGB몰 | Ycap | 이사설계
KBS스페셜<대한민국 87%의 힘>| KBS VJ 특공대 | KBS<엄길청의 컨설팅드라마> 1편 2편 3편 4편 5편 6편 7편 8편 9편 10편 11편 12편
SBS 생방송투데이<새봄! 도시는 이사중>| SBS<중소기업 대한민국의힘> | SBS<특집...대한민국의 힘> | SBS 8 뉴스 | SBS생방송모닝와이드
MBC<뉴스투데이>EBS<살림의여왕>매일경제TV<돈이보이는TV머니플러스>RTN<화제의기업을찾아서>
TVCM 실뜨기편 | TVCM KGB택배편 | TVCM KGB편 | TVCM 고려골든박스편 | RadioCM 이사편 | RadioCM Ycap편 | RadioCM KGB편